사업소개

조경관리

조경관리

조경관리

조경관리

우리의 생활수준의 향상과 더불어 옥외공간 조성에 있어 녹지공간의 확대, 이용 수족 및 수량의 증가, 편의시설 및 휴게공간 배치의 다양화, 친환경적 계획 요소의 도입 등 조경에 있어 다양한 변화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와 같이 조경공간이 차별화되고 다양해지고 있는 데 반하여 적절한 유지관리 기준이나 메뉴얼이 미흡하여 많은 비용으로 조성한 공간이 각 수종과 공간의 특성 등을 반영하지 못하고 비전문적으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변화되는 조경공간을 당초의 계획대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수종별·공간별 유지관리에 대한 적합한 메뉴얼에 따라 전문가의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실정입니다.
저희 (주)중산조경은 자부심과 책임지고 특성을 고려하여 전지, 전정, 병충해관리, 수목외과치료, 수목교체 및 보식 등을 함에 있어 고객의 100% 만족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업명 : (주)중산조경대표 : 장영미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739, 3층 303-2호

Tel : 031-994-5671Fax : 070-7547-7528E-mail : wndtks65@naver.com(임업, 벌목) /
joongsan22@naver.com (조경)

Copyright © www.jsrimup.co.kr All Rights Reserved.